본문 바로가기
노랑풍선 게시판

2024년 완벽한 3일 여행일정//밤문화 황제골프 여자 풀빌라 여행후기 항공권//

by 노랑풍선 라라 2025. 2. 18.

라오스에서의 3일: 완벽한 2024년 여행 일정

라오스에서의 3일은 비엔티안, 루앙프라방, 시엥쿠앙 등 백만 마리 코끼리의 나라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소에서 많은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동남아시아 이웃나라 라오스는 베트남과 국경을 접하고 있다. 신성한 사원, 아름다운 폭포, 독특한 모양의 불상, 그리고 사람들의 친절하고 환대하는 미소로 방문객을 매료시키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나라입니다. 라오스는 기억에 남는 여행을 위한 완벽한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목차 [표시]

다음은 저희가 강력히 추천하는 라오스 3일 여행 일정입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라오스의 기후는 베트남과 많은 특징을 공유하지만, 내륙에 위치하여 다소 혹독합니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2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입니다. 이 기간에는 비가 적고 선선하고 쾌적한 날씨가 있기 때문입니다. 5월부터 여름 내내 그곳은 매우 덥습니다.

교통

툭툭

라오스에서 가장 흔한 교통수단인 툭툭은 2박 3일 여행 중 라오스를 방문할 때 꼭 타봐야 할 차량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택시보다 툭툭을 이용합니다.

공공 장거리 버스

라오스 사람들의 일반적인 교통수단은 툭툭의 변형인 버스입니다. 라오스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라오스인들은 경제성, 청결함, 신속함을 위해 편안함을 희생합니다. 티켓은 연중 가장 바쁜 시기인 대략 11월부터 3월까지 매진될 수 있습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야간 버스에서 양철 침대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렌터카 – 귀하가 찾고 있는 최고의 솔루션

라오스에서 보다 편안한 여행 일정을 가지려면 관광용 자동차를 빌려 도시와 지방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공항이 많지 않고 관광지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은 지역 전체를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IDC Travel은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휴게소, 식사, 숙박 및 도중에 지정하는 활동을 포함하여 라오스 여행을 놀라운 내륙 여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버스나 기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고 즐겁습니다.

라오스 3일 여행 상세정보

1일차: 비엔티안

비엔티안의 수도는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이다. 국가의 수도는 전 세계에서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비엔티안은 아름다운 풍경, 흥미로운 유적지, 주목할만한 건물이 많은 고요한 도시입니다.

비엔티안 시에서 가장 존경받는 탑은 Si Muong Pagoda 또는 Si Muong입니다. 사원은 Setathhirat 거리와 Samsenethai 거리가 교차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 예술품에는 전통적인 라오스 사원 구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처 숭배를 위한 주요 사원과 시 무옹 어머니의 사당. 손목 묶기 의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에서는 넥타이를 의식의 일부로 매는 것이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Patuxay 승전 기념비 (Arc Vientiane's de Triomphe)가 다음 랜드마크입니다. 파리의 개선문은 빠뚜사이 건설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Patuxai는 전통적인 라오스 건축물로 남아 있습니다. 빠뚜사이 기념물에는 국제 평화의 5개 교리와 불교의 5개 교리인 배려, 적응성, 정직, 명예, 번영을 상징하는 5개의 탑이 있습니다. 기념물 주변에는 야자수, 연꽃 연못, 분수, 빠뚜사이 정원이 있습니다.

3일 뒤에 라오스를 방문할 때 꼭 봐야 할 또 다른 목적지는 라오스 테라와다 불교를 대표하는 탓루앙(That Luang) 이다. 각 층에는 불교 원리에 기초한 다양한 건축 양식이 있습니다. 1995년 라오스 인민민주공화국 건국 20주년을 기념해 건물 전체를 금도금했다.

2일차: 루앙프라방

라오스 3일 중 둘째날은 메콩강 기슭에 위치한 고대 도시 루앙프라방을 방문합니다, 오늘날 이 도시에는 여전히 많은 고대 유물과 건축 작품이 남아 있습니다. 1995년에는 유네스코도 루앙프라방을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인정했습니다. 루앙프라방에 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옛 수도에서 가장 아름답고 역사적인 사원은 남칸강과 메콩강이 합류하는 곳에 위치한 왓 시엥통(Wat Xiengthong)입니다. 이 탑은 수많은 유물, 종교적 에너지, 라오스 원주민 예술품의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황금 도시의 사원'이라는 뜻을 지닌 왓 씨엥통(Wat Xieng Thong). 본당은 내부와 외부가 짙은 옻칠에 대비되어 눈에 띄는 정교한 금색 테두리로 풍부하고 공들여 장식되어 있습니다.

1904년에 건립된 라오스 왕궁 박물관은 시사방 봉(Sisavang Vong) 왕과 그의 가족이 살았던 궁전입니다. 루앙프라방 왕궁은 프랑스 보자르 양식의 미학을 유지하면서 전통적인 라오스 건축물에 대한 수많은 아름다운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박물관에는 수세기 전의 왕실 종교 유물, 무기, 조각상 및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왕의 차량 컬렉션을 보관하는 차고; 라오스의 보석을 수집하는 방.

시사방봉 거리의 왕궁 박물관 근처에는 루앙프라방 야시장이 있습니다. 시사방봉(Sisavangvong) 거리는 황혼이 내리면서 깨어납니다. 관광객들의 웃음소리가 루앙프라방 야시장의 분주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루앙프라방 야시장의 두 주요 구역에는 전통 음식과 선물을 파는 약 500개의 상인이 있습니다. 기념품을 판매하는 섹션에는 루앙프라방의 휘장이 새겨진 양단 품목, 수공예품, 티셔츠, 그림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브로케이드 부스의 많은 품목에는 코끼리 무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상징.

원주민들은 손님들이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손님 앞에서 직접 물건을 만들기도 합니다.

3일차: 시엥쿠앙

루앙프라방이 왕궁과 옛 프랑스 식민지 건축물로 유명하다면, 시엥쿠앙은 숨막히는 풍경과 세계적 수준의 명소를 갖춘 가장 오래된 명소로 유명합니다. 라오스에서의 3일 중 셋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Xieng Khouang을 여행하는 관광객은 대개 항아리 분야에서 시작합니다. 라오스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은 이 유명한 역사 및 문화 유적지를 방문하고 싶어합니다. Kham Muon 시와 가까운 Xieng Khouang 고원에는 수만 개의 돌항아리로 덮여 있는 항아리 밭이 있습니다. 수많은 신화가 항아리를 둘러싸고 있으며 아직까지 그 누구도 호기심을 답으로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인도차이나 3국 중 항아리밭은 한때 미국과의 전쟁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전장이었으며 현지인들은 과거를 한탄하게 만들었다.

방문객들이 시간을 들여 봐야 할 두 번째 장소는 That Foun Tower입니다. 1576년에 지어진 높이 30m의 탑 파운(That Foun)에는 인도에서 온 불사리가 안치되어 있다. 한 중국 도둑(O)이 탑 기슭에 구멍을 파고 황금 불상을 안으로 가져갔다고 한다. 포눈 타워(Fonun Tower)에서 발견된 부처님에 관한 매혹적인 전통. 이제 그 유물은 탑의 현재 디자인에 포함되었습니다. 매년 지역 불교계의 수많은 순례자와 관광객이 이곳을 찾습니다.

3일 동안 라오스를 탐험하는 또 다른 일정

기타 라오스여행 3일

라오스 북부에서 스릴 넘치는 3일 여행

  • 첫날 여행을 시작하여 루앙프라방 공항의 고풍스러운 매력 속에 착륙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Vat Vixoune의 신성한 공간을 탐험하면서 모험에 부드럽게 빠져들 수 있으며, 독특한 수박 같은 모양을 따서 별명이 붙은 That Makmo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루앙프라방 사원의 보석으로 유명한 Vat Xieng Thong의 영적인 분위기로 첫날을 부드럽게 마무리해보세요.
  • 2일차에는 아마도 역사의 매력에 따라 왕궁 박물관으로 안내하게 될 것입니다. (참고 사항: 화요일은 쉬는 날입니다.) 그렇다면 메콩강의 잔잔한 물살을 타고 크루즈 여행을 떠나 수수께끼의 팍우 동굴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는 것은 어떨까요? 삶의 단순함과 일상의 즐거움이 그림 같은 마을 풍경을 그리는 Thin Hong에서 잠시 잠시 멈추는 것을 잊지 마세요.
  • 3일차에는 꽝시 폭포(Kuangsi Waterfall)에서 자연의 품에 안겨보세요. 시원하고 상쾌한 물에 몸을 담그고, 클릭과 스냅샷으로 순간을 포착하고, 크무족 마을의 활기 넘치는 삶의 태피스트리 속을 걷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런 다음 루앙프라방으로 돌아가면 추억뿐만 아니라 다시 전해지기를 기다리는 이야기도 가지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3일간 중앙 라오스 탐험에 푹 빠져보세요

일정 옵션 1: 비엔티안 도시의 불가사의와 신비로운 부처 공원

  • 1일차: 비엔티안 국제공항의 따뜻한 환영으로 시작하여 라오스의 영적 중심지로 부드럽게 다이빙하는 여정을 상상해 보세요. 탓 루앙 스투파(That Luang Stupa)의 황금빛 빛을 즐기기 전에 왓 시사켓(Wat Sisaket)과 왓 호 프라 케오(Wat Ho Phra Keo)와 같은 신성한 장소를 방문하세요. 과거 전쟁의 용맹과 기억을 속삭이는 기념비인 파투사이(Patouxay) 위로 일몰이 드리워지면서 하루가 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 2일차: 메콩 강을 따라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하며 신비한 부다 파크(Buddha Park)로 이동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오후에는 Kaysone Phomvihane 박물관에서 역사를 엮은 다음, 노점과 상점을 통해 비엔티안의 활기 넘치는 상업의 맥박이 강하게 뛰는 Ta Lat Sao 시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 3일차: 아침 시장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향기에 감각이 춤을 추게 한 후 라오스 국립 박물관을 통해 역사 여행을 떠나세요.

일정 옵션 2: 비엔티안 도시와 고요한 남능 호수(Nam Ngum Lake) 발견

  • 1일차: 영적, 역사적 탐구로 시작하여 왓 시사켓, 왓 호 프라 케오, 탓 루앙 스투파, 빠뚜사이 등 유명한 유적지를 방문합니다.
  • 2일차: 고요한 보트를 타고 비엔티안에서 코 닿을 거리에 있는 작고 푸르른 섬들의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하며 고요한 보트를 타며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남능 호수(Nam Ngum Lake)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 3일차: 아마도 라오스 국립박물관에서 시간과 역사를 엮어보고 현지 시장의 활기 넘치는 분주함을 느껴보세요. 그곳에서 여러분의 감각은 라오스 생활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 질감, 향기와 함께 춤을 추게 될 것입니다.

중앙 라오스의 정신, 역사,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매일이 새로운 장이 되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라오스 남부의 매혹적인 3일

  • 1일차: 미스터리를 밝히고 평화를 찾으세요.
  • 고대의 신비로운 왓푸를 탐험하는 여행을 시작 하고 고요한 황금 불상 옆에서 평온함을 찾으며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 2일차: 자연의 아름다움이
  • 펼쳐집니다. 무성한 볼리비아 고원을 가로지르는 활기 넘치는 트레킹을 떠나 자연의 힘과 우아함이 충돌하는 태드 파네 폭포의 장엄한 장관으로 마무리됩니다.
  • 3일차: 문화 탐험
  • 라오스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가 사랑스럽게 보존되고 공유되는 왓친(Wat Tsin)과 참빠삭 역사유산 박물관(Champasak Historical Heritage Museum)에서 시간을 거침으로써 모험을 마무리하세요.

남부 라오스를 통한 짧지만 감동적인 여행이 고대와 영적, 그리고 자연의 절묘함 사이에 떠 있는 순간의 보물창고처럼 오랫동안 기억 속에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라오스 남부의 볼라벤 고원(Bolaven Plateau)은 숨막히는 아름다움, 소수 민족 정착지, 고풍스러운 커피 농장으로 유명합니다. 볼라벤 고원의 시원하고 상쾌한 공기 속에서 길가 카페에서 정통 라오스 스페셜티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아침 식사를 하는 것보다 더 즐거운 것이 있을까요? Tad Fane(Paksong), Tad Tayicseua(Paksong), Tad Champee와 같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중 일부도 이 고원( Pakse와 Paksong 사이)에 있습니다.

방비엥은 고요한 시골 환경, 시원하고 깨끗한 공기, 여유로우면서도 흥미로운 현지인들의 삶의 속도로 유명합니다. 방비엥은 요리, 쇼핑, 공연 예술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야외 활동을 즐기고 등산, 카약, 스키, 집라인과 같은 활동적인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참고로 꼭 해보고 싶은 라오스 골프투어를 통해 더욱 럭셔리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 이 활기 넘치는 나라로의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추가 라오스여행을 살펴보세요 .

3일 라오스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할 최고의 요리

카오 피악 센

이 라오스 쌀국수에도 뼈를 끓여서 만든 국물과 닭고기 국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닭고기, 쇠고기 또는 돼지고기는 반포의 주요 성분입니다.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더하고 싶다면 국물을 짜거나 칠리를 추가해도 됩니다. 또한 양상추, 신선한 동부콩, 계피 및 기타 토핑을 곁들인 생야채 바구니가 포 라오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오 피악 센

라오스인들은 아침 식사나 하루 중 언제든지 연꽃이라고도 알려진 카오 피악을 자주 먹습니다. 이 요리의 독특한 점은 육수에 계피나 아니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사골육수만 들어 있다는 점입니다.

탐 막 호웅

이 식사에는 너무 푸르지도, 너무 익지도 않은 파파야가 필요합니다. 파파야는 종종 갈거나 잘게 썰어 생선 소스, 설탕, 소금, 레몬, 고추와 같은 다양한 양념으로 짜냅니다. 파파야 샐러드는 맛을 보면 조롱박으로 약간 매콤하고 생선 소스로 살짝 달콤하며 레몬으로 시큼한 맛이 납니다. 라오스 3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이 요리

탐 막 호웅

시엔 사반

현지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요리는 시엔 사반(Sien Savanh), 즉 말린 쇠고기입니다. 작은 조각으로 자른 고기가 이 식사에 사용됩니다. 볶은 흰깨, 블랙소스, 굴소스, 마늘, 후추 등 다양한 향신료를 양념에 재워둡니다. 식사는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맥주와 함께 또는 찹쌀과 함께 섭취됩니다. 쫄깃하고 스모키한 맛은 사람들이 항상 기억하는 맛입니다.

시엔 사반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

통화

라오스 사람들은 매우 온화하고 태평합니다. 관광지에서는 킵(라오스), 바트(태국), USD(미국) 등 다양한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밤문화 #비엔티안밤문화 #방비엥밤문화 #루앙프라방밤문화 #라오스황제골프 #라오스골프투어 #라오스골프장 #라오스환율 #라오스항공권 #라오스여행후기 #라오스풀빌라 #라오스환율 #라오스맛집 #비엔티안맛집 #방비엥맛집 #루앙프라방맛집 #라오스클럽 #비엔티안크럽 #방비엥클럽 #루앙프라방클럽 #라오스펍 #라오스가라오케

 

 

 

 

라오스여행 노랑풍선 골프 밤문화 패키지

라오스여행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liquidus32240.wixsite.com